Infotech Co.
Professionalism based distributor...
전문성을 기반으로 하는 인포테크

네트워크 라이선스 사용시 발생할 수 있는 에러메시지

작성자
: infotc
등록일
: 2023-12-03
조회수
: 190
댓글
: 0
첨부파일

최근에 업데이트 관련하여 최대 3가지 파일이 변동되었을 수 있습니다.
-Sl2solver.exe(배치 계산 지원 버전 and 배치 계산 지원 이전)
-SlcLib.dll(Server.exe와의 라이선스 체크 파일)
-license.exe(컴퓨터 이름의 한글 지원 버전 and 영문 지원 버전)
-Server.exe(컴퓨터 이름 한글지원 버전 and 영문 지원 버전), 서버 컴퓨터에만 설치되는 실행파일


참고: 에러 유형별 처리 방법:

1.”Range check error”: “License.exe” 파일 버전 확인
2. “Server invalid version: “SlcLib.dll” 파일 버전 확인



SiLENSe 사용자가 확인할 사항
-SlcLib.dll(Server.exe와의 라이선스 체크 파일)
-license.exe(컴퓨터 이름의 한글 지원 버전 and 영문 지원 버전)
해당 폴더에서 두 파일의 속성에서 수정된 날짜, 라이선스 접속 날짜, 에러메시지 내용



SpeCLED 사용자가 확인해야 할 사항
-Sl2solver.exe(배치 지원 버전 and 배치 계산 지원 이전)
-SlcLib.dll(Server.exe와의 라이선스 체크 파일)
-license.exe(컴퓨터 이름의 한글 지원 버전 and 영문 지원 버전)
해당 폴더에서 두 파일의 속성에서 수정된 날짜, 라이선스 접속 날짜, 에러메시지 내용

  •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      돌아가기
    816-Ho, 8th floor, 1-Dong, 8 Huinbawi-ro 59beon-gil, Incheon, 22371, Republic of korea
    Tel : +82-32-612-8252 / Fax : +82-32-232-0431 / E-mail ; noniess@infotc.co.kr or noniess@naver.com
    copyright 2023 infotech, All Rights Reserved.